HOME / 동문광장 / 동창회소식
 
 
 
 
 
 
Read : 830
ROTC 동문회 가족한마당 대축제
관리자 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ROTC 동문회 가족한마당 대축제 및 16기 임관40주년 축하행사 개최

 

 지난 2018년 5월19일(토) 오전 10시부터 모교 학군단 연병장에서 계명대 ROTC 동문회 ‘2018년 가족한마당 대축제 및 16기 임관 40주년 축하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모교 신일희 총장, 이재하총동창회장 겸 대구상공희소 회장, 안효대 전 국회의원, 김용일 학생
부총장, 이한영 학생장학복지처장과 학군단장 그리고 훈육관, 정한규 ROTC대경지구수석부회장, 정재학 50사단장, 김홍만 3공수여단장, 김영석 7포병단장 등 전국 각계 각층에서 모인 200여 동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정환 계명대 ROTC 동문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모교에 대한 추억을 가족과 함께 되새기고 동문상호간 화합과 교류를 증진시키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번 가족한마당 대축제는 김도진 사무총장의 사회로 1부 개회식, 2부 전투체육에서는 졸업생과 후보생으로 나뉘어 축구시합과 족구 등이 이어졌으며, 모든 동문들이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낸 큰 축제가 되었다.

 

이날 치러진 가족한마당 대축제는 매년 모교의 전폭적인 지원과 총동창회의 후원, 그리고 각계 각층의 전문분야에서 큰 일을 하는 많은 동문들의 관심 속에서 치뤄지는 2500여 ROTC동문들의 전통문화축제였다. 또 이날 축제는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과 장교출신으로서의 명예와 자부심을 갖게 하는 의미깊은 축제였다.


date : 2018-06-12
          글목록
다음글 : 계명대 의과대학 동창회 “태계인의 밤”
이전글 : 2018학년도 1학기 장학금 수여식